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이슈

건양대족구단 '패기의 강서브'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이슈(건양소식)

제목 건양대족구단 '패기의 강서브'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0-05-26 조회 3857
첨부 jpg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건양대학교 족구단과 하남호크마.jpg
이전 다음

건양대족구단 '패기의 강서브'

 

- 전국족구 최강부 평가전' 성료 

- 4위 기록했지만 경기력 돋보여 

 

“전국의 족구 마니아들 사이에는 이들의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국내 최고수준의 족구실력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매 경기 최고의 경기력과 매너를 보여줘 큰 감동이었습니다” 

 

지난 23일 계룡시 족구경기장에서 열린 ‘2020 전국족구 최강부 평가전’을 주최한 논산시족구협회 정청식 회장(건양대족구단 감독)의 경기관람 소감이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랭킹 1위 하남호크마를 비롯해 족구실업팀 부산일등가와 더이스트, LG DIOS, 이천시민족구단, 건양대학교족구단 등 총 6개 팀이 참가해 빅경기를 펼쳤다. 

 

경기장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준영 계룡시체육회장을 비롯해 김기선 충남족구협회장, 계룡시족구협회장과 족구관계자 등이 참석해 전국 최고의 선수들을 환영하고 격려했다. 

 

코로나 19로 올해 대외적인 경기를 개최하지 못한 상황에서 모처럼 평가전을 갖는 선수들은 매 경기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역시 국내 최강팀다운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족구인들은 경기를 관람하며 최고의 명장면이 연출될 때마다 환호와 큰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다. 평가전이어서 대회 결과는 큰 의미는 없지만, 랭킹 1위인 하남호크마가 전승으로 우승의 감격을 만끽했다. 

 

참가 팀 중 가장 어린 논산의 자랑인 건양대족구단은 최종 2승 3패로 4위를 차지했지만, 시종일관 패기 넘치는 멋진 경기를 보여줘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