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간호대학소식

건양대 간호대학-재원동문회, 미래 간호 인재 배출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 간호대학-재원동문회, 미래 간호 인재 배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 간호대학-재원동문회, 미래 간호 인재 배출
작성자 간호대학 등록일 2026-02-10 조회 129
첨부  

 

 

건양대학교 간호대학은 간호학관 학장실에서 건양대학교병원 재원동문회 회장상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9일 전했다.


2025학년도 졸업생 중 우수한 학업 성적과 현장 실습 태도로 뛰어난 평가를 받은 박세현, 이지현 학생이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두 학생은 건양대학교병원에 취업했으며, 대학 재학 기간 동안 성실한 임상 역량과 전문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여식에는 간호대학 임효남 학장, 정희자 학과장, 이영자 재원동문회장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성장을 축하하고 미래 간호사의 활약을 격려했다.

수상자 박세현 졸업생은 “간호대학에서 배운 전공지식과 임상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며 “환자를 가장 우선하는 따뜻한 간호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현 졸업생도 “뜻깊은 기회를 주신 재원동문회와 교수님께 감사드리며, 책임감 있는 간호사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임효남 학장은 “졸업생들이 지역 의료기관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는 것은 대학 교육의 성과를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라며 “앞으로도 실무 중심 교육과 임상 연계 프로그램을 강화해 미래형 간호인재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 https://www.jeonm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9156

목록